본문 바로가기

뉴클릿- 커스텀 새벽 신문

6월 3일 놀면 뭐하니 소식


'놀면 뭐하니?', 5월 4주차 土 비드라마 화제성 1위    ⬆️ 중요    ⬇️ 불필요

6월 2일 11시   '놀면 뭐하니?'가 5월 4주차 토요일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MBC '놀면 뭐하니?'가 5월 4주 토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22.94%의 점유율로 1위에 올랐다.... joins.com


"7월 18일 데뷔"…'놀면 뭐하니' 유재석X이효리X비, 혼성 댄스그룹 팀명 공모    ⬆️ 중요    ⬇️ 불필요

6월 2일 08시   '놀면 뭐하니?' 방송인 유재석, 가수 이효리, 비가 혼성 댄스그룹 명칭을 공모한다. MBC '놀면 뭐하니?'는 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름을 뜨겁게 강타할 '레전드 옆에 레전드' 혼성그룹의 그룹명을 급구한다. 듣기만... mydaily.co.kr


'슬기로운 의사생활', 콘텐츠 영향력 1위..'놀면 뭐하니?' 2위·'삼시세끼' 3...    ⬆️ 중요    ⬇️ 불필요

6월 2일 08시   전미도 등 배우들은 최고의 연기로 화답하며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 시즌2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이어 MBC '놀면 뭐하니?'가 2위, tvN '삼시세끼 어촌편5'가 3위에 이름을 올렸다. tving.com


'놀면 뭐하니?', 자아도취 금지    ⬆️ 중요    ⬇️ 불필요

6월 2일 03시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비 역시 <깡>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고 자신을 놀리는 문화까지 웃어넘기며 ‘대인배’ 이미지를 획득했고, 방송 1주일 만에 <깡>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300만가량 올라 1천만을 돌파했다.... cine21.com


놀면 뭐하니? - YouTube    ⬆️ 중요    ⬇️ 불필요

6월 2일 11시   약 6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놀면 뭐하니?의 유튜브. 약 200 개의 동영상이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


'놀면뭐하니',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이효리는 출연자 1위    ⬆️ 중요    ⬇️ 불필요

6월 2일 12시   '놀면뭐하니',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이효리는 출연자 1위 입력 2020.06.02 16:44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놀면 뭐하니?'가 유재석과 이효리, 비의 혼성그룹 결성을 알린 가운데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joynews24.com


길 복귀, 놀면뭐하니 비 깡 화제, 미스터트롯 아는형님 출격 등    ⬆️ 중요    ⬇️ 불필요

6월 2일 08시   https://muldorn.blog.me/221985197103 <놀면 뭐하니>가 증폭시킨 '1일1깡' 비의 깡 열풍 MBC <놀면 뭐하니>의 새로운 프로젝트 '여름 혼성 그룹'가 화제입니다. 특히 비가 출연을... blog.me


놀면 뭐하니 이효리 스튜어트 와이츠먼 샌들 섹시하쟈낭!    ⬆️ 중요    ⬇️ 불필요

6월 1일 23시   ^^ 놀면 뭐하니 방송에서도 언급이 되었던 다시 등장한 제주도산 하이힐? 그냥 보면서도 되게 깔끔하니 매일 신어도 질리지 않겠다, 다양한 코디에 다 활용하기 좋을 것...


플랫, 놀면 뭐하니 비 패션 스티치 반팔티셔츠, 아크네 등등    ⬆️ 중요    ⬇️ 불필요

6월 2일 15시   해드렸는데 놀면 뭐하니 1일 3깡 비도 입었지요ㅎㅎ 유니섹스 라인이라 카테고리 상관없이 공용착용입니다. Maison Margiela Black Graphic T...


MBC 놀면 뭐하니 이효리 구두는 스튜어트 와이츠먼    ⬆️ 중요    ⬇️ 불필요

6월 2일 11시   싶어 차자보다 발견한 놀면뭐하니! 텔레비전은 잘 안보는 편인데 거실에서 집청소... MBC 놀면 뭐하니에 등장했다니 이렇게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게 되었는데요... blog.me


놀면 뭐하니 이효리 바지 알렉산더왕 레트로 스타일~    ⬆️ 중요    ⬇️ 불필요

6월 2일 03시   놀면 뭐하니 이효리 바지 알렉산더왕 레트로 스타일~ 이번에 놀면뭐하니 이효리, 비 편 다들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놀면뭐하니에서 했던 것 중에서 이번 편이 가장...


빵터진 놀면 뭐하니 혼성그룹명 ㅋㅋㅋㅋ    ⬆️ 중요    ⬇️ 불필요

6월 2일 08시   유재석 연예대상 15번 이효리 가요대상, 연예대상 동시 수상비 가요대상 수상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놀면 뭐하니 그룹명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제 낙입니다 ㅋㅋㅋㅋㅋ


놀면 뭐하니 보다가    ⬆️ 중요    ⬇️ 불필요

6월 1일 23시   1깡 중입니다ㅋ 삑~삐비비빅~ 이거 중독성 있어요ㅋ


놀면 뭐하니 재방    ⬆️ 중요    ⬇️ 불필요

6월 2일 01시   놀면 뭐하니 재방해서 봐요 이효리랑 비 편 보고싶었는데 너무 재미있네요 ㅎㅎ


비...깡    ⬆️ 중요    ⬇️ 불필요

6월 2일 10시   지금 재방으로 놀면 뭐하니 보는데 비 노래 깡 이거 은근 중독성 있네요ㅎㅎ 하루3깡ㅋㅋ효리 비 유재석 빨리 나왔음 좋겠네요^^


안녕하세요 제가 예능을 보고 싶은데    ⬆️ 중요    ⬇️ 불필요

6월 1일 22시   안녕하세요 제가 예능을 보고 싶은데 재밌는 예능 뭐가 있나요? 그냥 예능을 말해드릴게요.^^ 대탈출 아는형님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슈퍼맨이 돌아왔다 라디오 스타 유퀴즈 놀면 뭐하니 날아라 슛돌이 개는 휼륭하다 편스토랑 놀라운...


유재석 나오는 이 예능프로그램 정체가 뭘까요    ⬆️ 중요    ⬇️ 불필요

6월 2일 08시   제가 일하는 곳에서 한 선생님이 말씀 해주셨는데요 케이블에서 봤는데 유재석이랑 유희열, 하하 이런 사람들이 조그만 카페 같은 곳에서 옷을 웃기게 입고 나와서 노래를...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입니다 진짜로 확실합니다


불후의 명곡 재방송 보는곳 모바일!    ⬆️ 중요    ⬇️ 불필요

6월 2일 11시   불후의 명곡 재방송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는곳 있을까요? 다녀왔습니다, 놀면 뭐하니, 미운 우리 새끼, 런닝맨, 불후의 명곡, 아는 형님 등 인기 TV프로그램 보는 재미로 살고 있습.. bit.ly https://serieson.naver.com...




뉴클릿에 가서 보기